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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49
회사가 진정으로 슈퍼 컴퍼니라면, 투자업계가 슈퍼 컴퍼니라고
생각했던 원래 인식이, 나중에 갖게 된 우울한 인식보다 더 정확
하다
P100
기술 제품의 경우 시장에 대한 이해가 기술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
P101
마케팅에 약한 회사는 좋은 회사가 아니다. 마케팅에 약한 기술
회사는 기술에도 약하다. 슈퍼 컴퍼니는 완벽하지는 않더라도
마케팅에 강하다
P122
회사가 얼마나 성장하고 주가가 얼마나 오늘다는 식의 예측들을
무시했으면 더 좋았을 것이다. 주가가 너무 높다는 점만 빼고 모두
잊어라
P162
시장을 보는 직관적 이해력이 뛰어난 사람이 경영하는 회사가 기술
이나 생산, 재무가 주특기인 논리적인 사람이 운영하는 회사보다
더 낮다
P215
연평균 장기 잠재 이익률=0.13 * (시장점유율)**2 * (1+산업성장률) /
최대 경쟁자의 시장 점유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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